트럼펫 고장 > A/S센터

본문 바로가기

회원메뉴

쇼핑몰 검색

회원로그인

오늘 본 상품

없음

A/S센터

 

관악기 트럼펫 고장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주주 댓글 0건 조회 54회 작성일 24-09-23 14:05

본문

<B>A/S 신청 양식</B> (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더욱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.)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제품명 : 마에스트로 mt-300s
제품 구입 날짜 : 24.09.06
제품 구입처 : 네오뮤직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고객 성함 : 이주리
고객 연락처 : 01068808948
고객 이메일 : juri21213@naver.com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제품 문제 : 3번 피스톤 박힘 (패스트 오일 발라도 동일)
처음 받을 때부터 그랬습니다. 추석 연휴로 인해 as 대응이 늦었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14건 1 페이지
A/S센터 목록
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
열람중 관악기 주주 55 09-23
13 관악기 tuti99 67 07-26
12 관악기 park 1183 01-21
11 관악기 만두 15 10-23
10 관악기
사진의 부품 댓글+ 1
김병원 8 04-04
9 관악기
플루트AS 댓글+ 1
조나연 10 12-23
8 관악기
무상 as 기간 댓글+ 1
윤숙경 4 12-02
7 관악기 김경포 8 10-01
6 관악기
플룻 AS 댓글+ 1
플룻 7 09-24
5 관악기 고상욱 6 05-14
4 관악기 심규준 21 11-19
3 관악기 이종환 10 06-24
2 관악기 윤영근 17 04-05
1 관악기 피아노의숲 15 12-19
게시물 검색
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책임의한계와법적고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심로악기 E-MAIL 제품문의 제휴문의 찾아오시는길